Partirono le rondini dal mio paese freddo e senza sole, cercando primavere di viole nidi d'amore e di felicita la mia piccola rondine parti, Senza lasciarmi un bacio, senza un addio parti
Non ti scordar di me la vita mia e legata a te; io t'amo sempre piu nel sogno mio rimani tu Non ti scordar di me la vita mia e legata a te c'e sempre un nido nel mio cuor per te non ti scordar di me
헤일 수 없는 추위의 땅에서 꽃피는 봄을 따라 제비는 내 곁을 떠나갔네 사랑과 행복의 보금자리를 찾아 떠났네 키스도 없이, 작별 인사도 없이 나의 사랑, 작은 제비는 내 곁을 떠났네.
부디 나를 잊지 마세요 내 맘에 맺힌 그대여 밤마다 꿈속에 그대의 얼굴이 떠오르네 나를 잊지 마세요 내 맘에 맺히 그대요 언제나 그대를 그리워하네 나를 잊지 마세요.
Robertino Loretti ( 1947 년생 )
로베르티노 로레티를 아는 그의 소년시절을 아름다운 노래를 기억하는 사람들이 그리 많지 않을 것 이라 생각한다.
이태리 천재 소년가수라 하며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등장 한 것이 벌써 50년전의 일이다.
노베르티노는 10세때 카루소를 능가하는 찬사를 받았다고 한다. 흔치 않은 보이 소프라노로 인기를 누렸지만
성인이 되어서는 별로 주목을 받지 못했다. 하지만 이곡은 그의 변성기전 베르티노의 전성기 때의 목소리다.
은쟁반에 귀한 옥구슬 그르는 매우 환상 적인 목소리로 천중을 압도 한다.
이태리의 천재 소년 Robertino Loretti는 지금쯤은 항아버지가 되었을 그의 근황은 알려지지 않지만 5~60년전의 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