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스크랩] 배고품을 즐겨라

시온백향목 2011. 4. 2. 12:50

  배고품을 즐겨라

           

 매월마지막주 목요일6 시30분에 열리는 밥불보급회 좌담회에 참석하였다. 조금늦게 가서 미안하였다. 이상문님의 좌담회가  시작되어서 진지하게 질문하고 대답하는 형식의 좌담회가  진행되고 있었는데 넓은 강당에 많은 사람이 방석을 깔고 둘러 앉아서 진지하게 설명을 듣고 있었다. 약 60 명 정도 되는것 같았다. 대부분 처음 시 작하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고 멀리서 오신분들도 있고 전국에서 오시는분들같았다. 나는 여러번 참석하여 별로 질문할것은 없었고 여러분들이 질문하고  대답하는 과정에서 여러가지 지식을 얻으려고 온것이다.

 

   이상문님의 강의내용이  나날이 발전되는 것 같다 특히 항상  "적게 먹어 배고픔을 즐겨라"라고 하시는 말씀에는 모두 정신없이 그이유를 설면하는데 고개를 끄덕이고 있었다. 속을 비워야지 기혈순솬이 잘되어 세포활동이 잘되어 면역력이 강화되고 건강해진다는 이치를 아주 잘 설명하였다. 기혈순환이 잘이루어지고 세포활동이 강화되면 부족한 필요한 영양소는 자체적으로 만들어 사용하는 능력이 향상되어 적게 먹어도 활동하는 힘은 더욱 강화됨을 알수 있다고 힘주어 설명하였다. 그래서 항상배속이 비어있어 서포들의 활동을 강화되게 만들어주고호흡이 잘되어 기혈순환이 잘이루어 지도록 하여야 한다.

 

    몸 자체가 필요한 양상소를 만들어 낸다. 그러니 영양학설에 구애받지 말고  일일2식 또는 1식으 로 줄이면서 세포들이 필요한 영양소를 만들어 내는 능력이 생기도록 횐경을 만들어 주어야 한다. 우리 몸의 능력이 발휘되도록 하여야  한다. 몸을 단련을 하여야 한다. 그래서 단련된 몸은 건강하게 천수를 누리고 살 수 있다고 하여 많은 박수를 받았다.     

 

 

 

출처 : 밥따로 물따로
글쓴이 : 운산 원글보기
메모 :